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주호영 “사드, 헬기로 배치?… 불법시위 처벌하고 당당하게 육로로 하라”“왜 대한민국이 정당한 공권력 집행을 당당히 못하느냐”
  • 강석영
  • 승인 2017.08.28 14:47
  • 댓글 1
ⓒ 연합뉴스

주호영 바른정당 원내대표는 28일 “사드 배치를 반대하는 시위대를 피하기 위해서 추가 사드 배치를 헬기로 한다는 얘기가 있다”면서 “절대 그래서는 안 된다. 정당하게 육로로 배치해야 한다”고 강력히 촉구했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원내대책회의에서 “왜 대한민국이 정당한 공권력 집행을 당당히 못하느냐”며 “도로를 점거하고, 검문하는 불법 시위 단체에 대해서 당당하게 처벌하고 배제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정부가 광의 환경영향평가가 끝나면 바로 사드 배치를 하겠다고 했으니 곧 배치될 것”이라면서도 “사드 배치과정에서 일반환경평가를 생략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환경영향평가를 하겠다고 하다, 이제는 간이 환경평가로 대체하겠다고 하고 우왕좌왕 말바꾸기를 계속하는 것도 잘못된 일”이라고도 했다.

이어 26일 북한의 단거리 미사일 발사 도발에 대해 “망부석이라는 말은 들어봤지만 망국정권이라는 말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이라며 “심각하지 않다, 전략적 도발이 아니다, 저강도 도발 같은 표현을 쓰면서 북한을 변호, 옹호하기 급급하다”고 비판했다.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강석영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 애수 2017-08-28 16:03:36

    와~~주의원 다시봤다. 민주당 2중대란말을 완전히 불식시키는 발언....정말 존경스럽습니다. 화이팅!~ 그리고 민주당의원들아 본 좀받아라.ㄷㅅㄷ....   삭제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파친코’ 이민진 작가 “재일한인들, 거짓말과 속임수에 속아 북송돼”
    ‘파친코’ 이민진 작가 “재일한인들, 거짓말과 속임수에 속아 북송돼”
    골드버그 대사 “다누리 발사 성공 축하···韓美파트너십이 우주까지 확대되는 훌륭한 사례”
    골드버그 대사 “다누리 발사 성공 축하···韓美파트너십이 우주까지 확대되는 훌륭한 사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