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pinion 성명
[성명]  韓美양국의 사드(THAAD)추가배치를 환영한다! 
  • 국민행동본부
  • 승인 2017.09.08 13:17
  • 댓글 0

韓美양국의 사드(THAAD)추가배치를 환영한다! 
 정부는 주한미군의 전술핵 재배치 및 대한민국 자체 핵무장을 추진하라!

오는 9월12일(화) 오후 2시 대한민국재향군인회(회장 김진호) 주최로 북핵규탄대회가 서울역 광장에서 열립니다!

北傀와 中國, 그리고 이들 공산세력을 추종하는 남한 내 左翼세력의 반대로 배치가 지연되어온 사드(THAAD)의 발사대 4기가 추가 배치됐다. 韓美 양국 정부가 지난해 7월 사드 배치 결정 발표 후 14개월, 정확히 426일 만에 사드 1개 포대가 온전한 형태로 전개된 것이다.

사드의 배치를 놓고 中國공산당이 “김치 먹고 혼미해졌느냐”면서 억지 생떼를 부리고 있다. 말로는 자유무역을 외치면서 뒤로는 조폭 같은 짓을 일삼아온 中國은 인류의 보편성(普遍性)을 인정한 적이 없다. 

공산주의자들은 법치주의, 권력분립, 언론자유, 기본적 인권(人權)의 존중과 같은 ‘정치적 룰(rule)’을 한 번도 실천한 적이 없다. 공산당 일당독재의 中國이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보편 가치로 받아들이는 것은 현재로서는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中國의 앞마당을 지키는 미친 개’인 北傀는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거듭 강조하며, 赤化통일의 야욕을 버리지 못하고, 지속적 핵실험을 통해 수소폭탄을 비롯한 다종다양의 핵무기를 실전배치했다. 이제 사드는 核을 탑재한 북한의 미사일을 방어할 수 있는 ‘현존 유일한 대책’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中國의 사드 보복을 비판하기는커녕 오히려 敵의 편을 들어주는 세력에게 경고한다. ‘사드보다 대한민국 자체 핵무장, 미국의 전술핵 재배치, 김정은 참수공격이 더 효과적’이라는 이유로 사드를 반대하면 몰라도 中國공산당이 싫어하니 배치를 하지 말자는 세력의 대안은 과연 무엇이란 말인가? 

강도 피해자가 경찰과 협력하여 울타리를 치겠다는데 강도 후견인의 허락을 받아오란 말인가!

核에는 核으로 대응해야 한다. 전술핵 재배치, 자체 핵무장, 김정은 참수공격, 다층적 방어망, 대대적인 민방위 훈련 등 다양한 수단을 종합하여 거국적(擧國的) 안보체제를 건설해야 한다. 필요하면 국민투표도 하고 복지비용도 줄이자. 복지를 위해 안보를 희생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자들은 생존자격이 없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다. 사사건건 敵의 편을 드는 자들에게 대한민국을 맡길 수는 없다. 결단을 내리지 않으면 모든 대안(代案)은 말장난이 될 것이다. 국가안보는 정쟁의 대상도 개인의 이기주의의 대상이 될 수 없다. 대한민국의 생존을 위해 우리 모두 하나가 되자!
 
대한민국 만세 ! 국군 만세 ! 자유통일 만세 !

 2017. 9. 8.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국민행동본부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인도네시아 자바섬 화산 폭발···화산재 마을 뒤덮어, 13명 이상 숨져
인도네시아 자바섬 화산 폭발···화산재 마을 뒤덮어, 13명 이상 숨져
북한의 6‧25전쟁 납치 범죄 책임 없는 종전선언은 북한에 대한 면죄부 선언!”  “문재인 대통령은 종전선언에 대한 분명한 입장 밝혀야”
북한의 6‧25전쟁 납치 범죄 책임 없는 종전선언은 북한에 대한 면죄부 선언!” “문재인 대통령은 종전선언에 대한 분명한 입장 밝혀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