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나라사랑광장 행사·이벤트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 청년 대상 ‘박정희아카데미 제2기’ 수강생 모집2018년 1월 8일부터 13일까지 박정희 대통령의 리더십과 한국 현대사를 배운다
  • 강석영
  • 승인 2017.12.21 10:11
  • 댓글 0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이사장 좌승희)이 오는 2018년 1월 8일부터 1월 13일까지 일주일간 대한민국 청년들을 대상으로 박정희 대통령의 리더십과 한국 현대사를 주제로 한 ‘박정희아카데미 2기’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박정희아카데미는 지난 2017년 7월 박정희 대통령 탄생 100돌을 맞아 국민들에게 박정희의 참 모습을 알리고 잘못된 선입관을 바꾸는 것을 취지로 시작되었는데, 탄핵 정국과 맞물려 수요가 많지 않을 것이라는 항간의 우려와 달리 제1기 수강 신청에 무려 120여명이 몰려 성황을 이룬 바 있다.

이번에 개설되는 ‘박정희아카데미 제2기’는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왜곡된 지식에 오염될 우려가 있는 대학생 및 청년층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기간인 1월에 개설하여 하루 2강좌씩(1강좌당 180분) 총 12개 강좌를 1주일 만에 속성으로 배울 수 있는 코스로 마련할 예정이다.

강의는 좌승희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 이사장, 정규재 팬앤드마이크 대표이사, 이춘근 한국해양전략연구소 선임연구위원, 조우석 KBS 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맡아 진행한다.

아카데미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기간은 2017년 12월 31일 15시까지다. 수강신청은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memoaf@daum.net(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로 지원하면 된다. 합격 여부는 개별 통보한다.

강의 장소는 서울 상암동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 민족중흥실이다. 

주요 강의내용 및 강사진은 다음 표와 같다.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강석영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尹 대통령 “통일은 갑자기 올 수도···북한 주민의 실상 정확하게 알려야”
尹 대통령 “통일은 갑자기 올 수도···북한 주민의 실상 정확하게 알려야”
中 해킹그룹, 대한건설정책연구원 등 국내 12개 학술기관 홈페이지 해킹
中 해킹그룹, 대한건설정책연구원 등 국내 12개 학술기관 홈페이지 해킹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