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홍준표 “평양올림픽도 모자라 연방제 통일하자고 할 건가”
  • 김영주
  • 승인 2018.02.08 17:45
  • 댓글 0
ⓒ 연합뉴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8일 “온 나라가 북한의 위장 평화공세에 놀아나고 있다”고 비판했다.

홍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우리가 힘들여 유치한 평창올림픽을 평양 올림픽으로 만드는 것도 모자라 이제 아예 북의 지도부를 초청해 북의 체제 선전장을 넘어 연방제 통일 하자고 할 건가”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정치는 주사파 세상, 경제는 좌파 사회주의 경제 세상, 사회는 친북 좌파들이 내놓고 설치는 세상, 문화는 좌파코드만이 행세하는 세상, 이게 나라다운 나라를 만드는 거냐”며 “나라다운 나라를 만든다는 것이 결국 이런 나라를 만드는 것이었다”고 성토했다.

또한 “본질론을 말하고 있는데 색깔론으로 피해 가고 있는 것도 한계가 있다”며 “법원의 판결도 좌파들 청원으로 뒤엎을 수 있다고 믿는 세상이 정상적인 나라인가. 정상적인 국가를 만드는 것이 나라다운 나라를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 대표는 “지금 이 정권이 하는 것은 정상적인 국가를 향해 가는 것이 아니”라며 “깨어 있는 국민이 자유대한민국을 지킨다”고 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기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 블루투데이 " 사랑과 용서로 하나된 국민이 최강의 국가안보입니다 "

김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탈북자 면담하는 이방카 트럼프, 北 인권 뭉게며 마식령 집착하는 文 정권
탈북자 면담하는 이방카 트럼프, 北 인권 뭉게며 마식령 집착하는 文 정권
"재해예방 안전 교육받고 산재 보험료 할인받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