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 “감옥에서 ‘김일성주의’ 학습한 자들… 지금 청와대에 있다”
  • 김영주
  • 승인 2018.04.10 15:07
  • 댓글 2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자유한국당사에서 열린 서울·세종시장 후보 추대 결의식에서 김문수 서울시장후보(가운데)가 발언하고 있다왼쪽부터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김문수 서울시장후보,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2018.4.10 ⓒ 연합뉴스

김문수 경기도지사가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후보로 추대됐다.

김문수 서울시장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추대 결의식에서 “서울시장을 내지 못하는 자유한국당이라면 이 당은 해체되어야 한다”며 “대한민국을 김정은 폭정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롭게 통일시킬 수 있는 마지막 유일한 정당이 자유한국당”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그동안 70여년간 이룩해왔던 빛나는 한강의 기적이 이제 무너지려고 한다. 그리고 이제 모두 분산시켜서 이 수도 서울 자체의 600년 역사를 지우고 이상한 남북 간의 교류와 화합을 말하는 세력들이 어떤 세력인지 저는 체험으로 잘 알고 있다”며 “그들은 감옥 속에서도 음파라디오를 몰래 반입해서 북한 대남방송을 들으면서 김일성주의를 학습해온 사람들”이라고 비판했다.

특히 “그들이 청와대 있다. 저와 같이 감옥 산 사람들이다.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무엇인지 저는 잘 알고 있다”며 “저는 목숨을 받쳐서 자유 대한민국의 진정한 번영과 그리고 북한에서 억압받고 있는 2400백만 동포들의 인간다운 삶을 쟁취하고 태극기 통일이 이뤄지는 그날까지 제 모든 것을 받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600여년의 대한민국 수도 서울 그리고 남북통일의 수도 서울, 8천만 한민족의 수도 서울, 그리고 동북아시아 공산국가로 둘러싸인 이 나라 자유의 수도 서울, 이 서울을 이렇게 허물어 버릴 수 없다”며 “부족하고 상처투성이고 많은 잘못을 해온 이 김문수가 조국을 위해서 그리고 북한에서 고통을 받고 있는 많은 주민을 위해서 우리 국민들과 젊은이들의 절망을 희망으로 바꿀 수 있는 도구로 쓰여질 수 있도록 많은 보살핌과 사랑을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 블루투데이 " 사랑과 용서로 하나된 국민이 최강의 국가안보입니다 "

김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 태극기 2018-04-12 06:54:04

    위에 사진을 보니 안타깝다
    하필 가장 혐오스런 인간 김상태란 종자와 홍방자와 사진을 찍엇네.
    저 인간들이 대표래니 어쩔수 없겟지만
    아마도 그 인간들 때문에 당신에겐 마이너스 점수가 들어갈겁니다.
    어쨋든 탄핵 부역자들이 가득있는 횃불당은 안됩니다.
    횃불당이 망해야 보수가 살아납나다.   삭제

    • 이상미 2018-04-10 22:18:10

      제발 개돼지 같은 국민들이 언론에 쇼통령에 눈멀고 귀먼 국민들이 깨어나길 간절히 바랄뿐입니다   삭제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문대통령, 23∼27일 뉴욕 방문…트럼프와 비핵화 로드맵 조율
      문대통령, 23∼27일 뉴욕 방문…트럼프와 비핵화 로드맵 조율
      김동연 부총리 “고용상황 바닥…청와대 긍정적 예측과 달라
      김동연 부총리 “고용상황 바닥…청와대 긍정적 예측과 달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