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北 발표인용, 반(反)통일공작 특급범죄자 공개수배 전단 배포 충격현재 대한민국에서 정상적인 `안보시스템`이 작동한다면 이들이 어떤 경위에서 이러한 전단 등을 배포했는지 수사기관의 조사가 필요
  • 박철호
  • 승인 2018.08.05 02:00
  • 댓글 2
페이스북 캡쳐

지난 4일 한 네티즌이 신촌 길거리에서 받은  "北 발표인용,  반(反)통익공작 특급범죄자 공개수배 전단지" 를 페이스북 게시물에 올려 충격을 주고 있다.

`반(反)통일공작 특급 범죄자 공개수배` 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는 전단지에는 박상학 자유북한운동연합 대표 와 탈북한 태영호 전 주영 북한 공사를 수배자로 올려놨다.

지난달 31일 북한은 대남선전매체인 우리민족끼리틑 통해 "우리(북한)의 초강경조치와 남조선민심의 거센 비난으로 태영호가 국정원 산하 국가안보전략연구원에서 쫓겨났다"고 주장한지 3일 만이다.

전단지 내용 중 일부는 북한의 발표를 인용해서 제작한 부분이 있어 논란의 소지가 크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정상적인 `안보시스템`이 작동한다면 이들이 어떤 경위에서 이러한 전단 등을 배포했는지 수사기관의 조사가 필요한 부분이다.

공개수배 전단지를 배포한 단체는 `박상학. 태영호 체포 대학생 결사대`라 표기되어 있다.

이 전단지에는 박상학 대표를 자칭 북한 인권 운동가라고 비난하고 공금유용 문제로 북한민주화운동본부에서 퇴출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태영호 전 주영 북한 공사에 대해서는 북한의 발표를 인용했다.

‘태영호가 영국 주재 공사로 있을 때 국가비밀 누설과 자금 횡령, 미성년자 강간 혐의로 소환이 되었을 상항이었다고 한다. 실제로 2016년 7월 북 중앙검찰소에서는 태영호를 수사하는 법적절차에 들어갔다. 이에 태영호는 미CIA와 협력에 대한민국에 들어왔다“

이어 북 인권 팔아먹는 장사치라고 비난하며 탈북단체들이 실제 북 인권이 아닌 자신들이 돈 타먹기 위한 수잔으로 단체를 이용하는 정황들이 포착되었다며 활동을 직업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박상학. 태영호 체포 대학생 결사대` 페이스북 모임 캡쳐

 `박상학. 태영호 체포 대학생 결사대` 패이스북 페이지에 보면 “박상학, 태영호 겁에 질리게 만들기”, “청와대가 ‘감옥행’의 SNS를 확인하고 반북단체 지원 끊게 만들기” 등의 게시 내용으로 볼 때 실제적인 물리적 행동보다는 탈북자들에 대한 ‘비난 여론’ 형성을 통해 자금줄을 차단, 탈북단체의 활동을 위축시키기 위한 것으로 분석된다.

아래는 이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이다.

“나라가 갈때까지 갔네요..간첩들이 대놓고 영업하네요”, “삐라 수준의 유인물을 길에서 나눠주다니”, “요즘 대학생은 결사대도 하나? 문가놈이 북에 댕기더니 도입한 모양이네.. 에 부모들은 개념이 전혀없나? 적인지 아군인지 구분이 전혀 안가는 개돼지들,,,”이 전단지 나눠준새끼부터 잡아다 쳐죽여야 대한민국이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 블루투데이 " 사랑과 용서로 하나된 국민이 최강의 국가안보입니다 "

박철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 Js 2018-08-06 23:04:31

    철없는 대학생들~누굴위해 그런짓을 ,이제 공산화가 다 되었네, 뭉빙신쩝쩝이.임종석이 처형해야할것   삭제

    • 한소망 2018-08-05 21:12:23

      제발 저린 북한놈들은 당연히 그리할것이고
      철모르는 대학생들은 한심한 것이다.
      예전 6.25때도 사회주의 이론에
      물든 젊은이들이 월북하여 후회의 눈물을 흘렸으니까.
      이제는 알만한 3~40대들 뇌가 이상하다.
      사회주의를 넘어 공산주의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나?
      이렇게 자유스럽게 공산주의를 선전하는
      선봉에 설 수 있는것도 자유대한에 살고있기
      때문인 것이다.
      제발 더 경제 망가지기 전에 정신차리자.
      사회주의는 미혹되기 좋은 이론일 뿐이다.   삭제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연평도 포격 도발’ 티셔츠 프로젝트 “기억합시다. 해병들의 희생을, 주적 북한의 도발임을”
      ‘연평도 포격 도발’ 티셔츠 프로젝트 “기억합시다. 해병들의 희생을, 주적 북한의 도발임을”
      미·북의 위험한 협상, 文 정부는 北 편애중
      미·북의 위험한 협상, 文 정부는 北 편애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