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보훈공단, '공공성 강화 위한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 김영주
  • 승인 2018.09.08 00:00
  • 댓글 0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양봉민 이사장)은 오는 30일까지 '보훈공단 공공성 강화를 위한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공단이 고유 목적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국민 참여를 통한 공공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공단의 공공성 강화를 위한 공공복지의료서비스 향상 방안 ▲지역발전, 일자리 창출, 상생 협력 등 국가 및 지역 사회 기여 방안 ▲국민 삶의 질 제고를 위한 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 아이디어 등으로 우리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외부위원이 참여한 심사를 통해 우수제안 9건에 대해 총 26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이와는 별도로 공모 참여자 100명에 대해서도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음료 교환권을 지급한다. 

양봉민 이사장은 "공단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공공복지의료전달체계를 정립하고 강화해 나갈 계획으로,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의 좋은 아이디어가 공단의 사업 추진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9월 6일부터 30일까지 25일 동안 진행되며 응모는 공단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상세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문의는 보훈공단 사회가치혁신부(허두영 담당자, 033-749-3866)로 하면 된다.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 블루투데이 " 사랑과 용서로 하나된 국민이 최강의 국가안보입니다 "

김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백두칭송” 김정은 찬양 방관한다면 국가정보원 존재 이유 없다.
“백두칭송” 김정은 찬양 방관한다면 국가정보원 존재 이유 없다.
北韓 해외파견 노동자들 `대북제재 여파` 직격탄
北韓 해외파견 노동자들 `대북제재 여파` 직격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