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국민모임 긴급 호소문] 대한민국국민은 왜 김정은 방남을 결사 저지해야하나?문재인퇴진을바라는국민모임(약칭 국민모임)
  • 박철호
  • 승인 2018.12.07 00:05
  • 댓글 1

반역 문재인이 김정은의 방남을 강행한다면 한 사람도 빠짐없이 청와대로 돌격하여 결사 저지할 것을 호소합니다!       

-우리는 오늘, 문재인-임종석 주사파·종북 분자들이 국민을 기만하고 헌법을 무참히 유린하면서, 북한 김정은 집단과 비밀 내통하고, 공모·합세하며, 대한민국을 북한식 사회주의 연방으로 체제 변혁하려는 반역행위를 자행하고 있음을 온 국민과 모든 자유 우방에게 고발하고 규탄한다. 또한, 저들 반역집단이 김정은 서울 방문을 강행한다면 대한민국을 남북연방제로 이끌고 가려는 제2의 6.25 남침 전쟁을 공모하는 것으로 규정한다. 따라서 김정은 방남을 결사 저지함은 물론, 공모 반역한 문재인과 그 일당 주사파들에 대한 국민 총력 저항운동에 돌입할 것임을 엄중히 경고한다.

우리는 해방 독립 이후 온 국민이 피땀 흘려 이룩한 자랑스런 자유 대한민국을 하루 아침에 실업자가 넘쳐나는 불 꺼진 어둠의 나라로 돌변시켜 가고 있는 오늘의 참담한 실상을 만들어 낸 저 주사파 암흑세력들을 하루 속히 소탕하지 않으면 이윽고 베네주엘라와 같은 경제 비극이 이 땅을 엄습할 것임을 온 국민이 황급히 자각할 것을 간곡히 호소하는 바이다.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전복하여 적화를 방조하려는 청와대 주사파 일당에게 경고한다. 처절한 반역집단 이름으로 역사에 기록될 망국 음모를 즉각 중지하고 국민 앞에 사죄하라! 그리고 이 시간 이후 김정은과의 내통과 국가 안보 파괴와 경제 파괴 · 민생 파탄 재촉 행위를 중지하라! 헌법과 법률에 복종하여 문재인은 대통령직에서 지체 없이 물러나라! 그것이 대한민국 역사와 호국 영령과 국민들에 대한 마지막 참회의 길이 될 것임을 명심하라!

-우리는 호소한다! 대한민국 국회가 과연 한 가닥의 숨결이라도 쉬고 있다면, 즉시 반역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 절차에 착수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문재인이 대통령직을 스스로 모독하고 헌법과 법률을 위반함으로서 탄핵소추와 형사재판에 회부되어야할 사유를 범한 사례는 일일이 열거하기 어렵다. 무엇보다 그는 전쟁과 테러, 패륜과 반인도적 범죄를 일삼아 온 민족 반역 집단이 수괴 김정은과 내통 · 합세하여 대한민국에 대적하는 언행을 일삼고 있음을 온 세상이 목도하고 있지 않은가!

지난 12월1일 저 아르헨티나에서 문재인은 트럼프 미 대통령에게 최고의 아부성 찬사를 올리면서 김정은 서울 방문을 교묘히 통보하는 데 성공했다. 우리 국민들은 문재인이 저 민족 반역자 김정은을 서울로 모셔와서 기어코 남북연방선언을 성취하려고 하는 집요한 흉계를 읽을 수 있었다. 이러한 작태에 대해 이 땅의 자유민들은 분노를 금할 수 없다.

-지금 대한민국은 북한 김정은 집단과 내통한 문재인 주사파 일당의 급속한 적화 공작으로 백주에 좌익 테러단이 난무하고, 자유 민주 운동자들을 협박하는 좌익 무법천지가 되었다. 북한 노동당이 70년간 추진해온 이른바 남조선 적화를 위한 ‘결정적인 시기’가 도래한 것임을 온 국민은 직시해야 한다. 그리고 온 국민 각자는 자유 민주 시장경제로 번영을 누리는 단꿈에서 즉각 깨어나야 한다. 설마, 설마, 그러랴- 이것은 바로 저 주사파 국가반역의 무리들이 춤추며 활동하는 무대가 될 뿐임을 왜 모르는가? 5천만 자유민들이시여, 일어나라! 그리고 문재인 일당과 김정은이 붉은 촛불 속에 손을 잡고 적화 승전의 노래를 부르는 저주의 제단을 반드시 무너뜨리고 짓밟아야 한다.

-김정은이 누구인가? 수백만의 동족을 살상하고 대한민국을 초토화한 6.25남침 범죄의 승계자이자 천안함 폭침-연평도 포격 도발의 당사자, 히틀러와 스탈린을 뺨치는 반인권 강제수용소 운영자, 유엔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이미 국제형사재판소 회부대상으로 결의된 자, 바로 21세기 온 세상의 잔인무도한 흉악범이 아닌가!

-대한민국 헌법은 김정은을 우리 영토의 반쪽을 불법 점령하고 있는 반국가단체의 수괴로 규정하고 있다. 그러므로 그러한 반역자를 찬양하고 환영‧옹호하는 일은 국민의 자격을 포기하는 일이 됨을 알자!

김정은을 환영한다는 좌익 끄나풀들의 망동은 그 자체 반역이 됨을 알자! 6.25 남침 전쟁 당시, 자유 대한민국을 공산화 일보 직전에서 구출한 유엔참전국들과 수많은 호국 영령들, 그리고 핵무기로 무장하고 남침 기습의 최후 일격을 노리는 김정은 공산군에 맞서서 국토수호에 몸 바친 현역 및 예비역 2천만 장병들을 모독하는 패역 행위가 됨을 명심하자!

대한민국 헌법은 김정은을 우리 영토의 반쪽을 불법 점령하고 있는 국가변란단체의 수괴로 규정하고 있다. 그러므로 그러한 반역자를 찬양하고 옹호하는 일은 국민의 자격을 포기하는 어리석음이 됨을 알자! 6.25 남침을 비롯한 지난 70여 년간 대한민국에 대해 자행한 천인공노할 범죄들에 관하여 사죄는커녕 오히려 ‘우리 민족끼리’니 ‘자주적 통일’ 운운하면서도 가공할 핵무기로 대한민국을 위협하고 있는 김정은의 방문을 환영하는 행위는 모든 국제사회의 조롱거리가 됨을 명심하자!

-자유민주 5천2백만 국민들이여! 김정은이 대한민국 자유의 땅에 발을 딛지 못하도록 모두 모두일어서자! 저 청와대와 광화문 거리를 차단하자! 그리고 김정은과 그에 동조하는 반역의 무리들을 이 자유의 땅에서 쓸어내자!

2018.12.5.

문재인퇴진을바라는국민모임(약칭 국민모임)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 블루투데이 " 사랑과 용서로 하나된 국민이 최강의 국가안보입니다 "

박철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캐나다 전 외교관 돌연 억류…
中, 캐나다 전 외교관 돌연 억류…"정보기관이 구금"
“거기, 1호 동무 맞소?” 문재인-김정은 비밀 만남(?) 풍자 만화 화제
“거기, 1호 동무 맞소?” 문재인-김정은 비밀 만남(?) 풍자 만화 화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