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통진당 불법 현수막 신고하고 문화상품권 받자!블루아이즈, 블루투데이 통진당 불법 현수막 신고 이벤트 실시
  • 장민철 기자
  • 승인 2014.02.06 18:25
  • 댓글 0

▲ ⓒ 인터넷 캡처

블루투데이는 6일부터 17일까지 사이버 안보 네티즌 단체인 ‘사이버안보감시단 블루아이즈’와 함께 통합진보당의 불법 정당 현수막 철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체가 명확하게 드러나고 있는 내란음모 사건에 대해 검찰은 이석기 의원에게 징역 20년을 구형하고 관련자에 대해 중형을 선고했다. 그러나 통진당 지도부와 이적단체를 포함한 종북성향 단체들은 내란음모 행태를 옹호하고 나섰다.

이들은 전국 각지에서 대규모 집회‧1인시위 등을 통해 내란음모 사건의 실체를 은폐하고 조작하고 있다. 영화 <변호인>을 이용해 내란음모 사건이 무죄라는 황당한 주장까지 펼치고 있다.

이에 블루아이즈에서는 불법으로 설치된 통진당 내란음모사건 거짓‧왜곡 현수막 철거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당에서 내건 현수막은 ‘정당법’의 보호를 받는다. 그러나 정당법에 의한 현수막이라도 지방자치단체의 허가를 받아야만 적법한 현수막이다. 허가를 받지 않고 설치한 정당현수막은 불법이다.

정당법을 이유로 시민들의 통행과 도시 경관을 해치며 국가와 국민을 혼란케 하는 거짓 주장을 펼치는 것은 당연히 철거가 가능하다는 게 블루아이즈 측의 설명.

이는 새누리당이나 민주당의 현수막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고 블루아이즈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상품
1건당 문화상품권 5,000원 (확인 후 이벤트가 종료 이후에 발송해드립니다)

▲ 기간
2014년 2월 6일(목) ~ 2월 17일(일)까지

▲ 인증방법
1. 통진당의 내란음모 거짓‧왜곡 불법 현수막 사진 촬영(촬영한 장소 및 장소 기재)
2. 구청에 신고된 것인지 전화로 확인 후에 신고가 안 된 것인 경우 철거를 요구.
통진당 현수막 철거 후 현수막이 걸려있었던 장소임을 입증할 수 있는 사진 기재

※ 1, 2번 각각 사진 촬영 후 인증해야 인정된다.

▲ 이벤트 인증은 어디서?
블루투데이 이벤트(커뮤니티) 페이지
http://www.bluetoday.net/bbs/list.html?table=bbs_13 에 관련 내용을 비밀글로 등록.

wjddml2219@naver.com 에서도 이벤트 접수 가능.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장민철 기자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전문가들 “김여정 담화, 미국에 더 많은 대가 요구”
전문가들 “김여정 담화, 미국에 더 많은 대가 요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 “북한과 대화 계속 희망”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 “북한과 대화 계속 희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