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안보
김진태 ‘무인기 음모론’ 정청래 향해 “너의 조국으로 가라”"대한민국 정부가 하는 건 다 조작?"
  • 홍성준 기자
  • 승인 2014.04.12 14:38
  • 댓글 0

▲ ⓒ 김진태 의원 페이스북 캡처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북한 무인기 도발과 관련해 음모론을 제기한 새정치민주연합 정청래 의원과 관련 “너의 조국으로 가라”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

김 의원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정청래 의원의 생각이 “미치도록 친북이 하고 싶다. 최고 존엄이 다스리는 주체의 나라에서 이런 짓을 할 리가 없다”, “미치도록 대한민국이 싫다. 대한민국 정부가 하는 건 다 조작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정청래 생각’이라고 적었다.

이어 “너의 조국으로 가라!”라며 ‘진태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정 의원은 지난 11일 파주와 백령도 삼척 등에서 잇달아 발견된 소형 무인기에 대해 “북한에서 보낸 게 아닐 가능성이 크다”며 음모론을 제기했다. 그는 “북한 무인기라고 소동을 벌인 것에 대해 누군가 응당한 책임을 져야 할 날이 올 것”이라며 북한 소행이 아니라는 것을 규정짓는 발언을 하기도 해 논란을 빚고 있다.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홍성준 기자  blue@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파친코’ 이민진 작가 “재일한인들, 거짓말과 속임수에 속아 북송돼”
‘파친코’ 이민진 작가 “재일한인들, 거짓말과 속임수에 속아 북송돼”
골드버그 대사 “다누리 발사 성공 축하···韓美파트너십이 우주까지 확대되는 훌륭한 사례”
골드버그 대사 “다누리 발사 성공 축하···韓美파트너십이 우주까지 확대되는 훌륭한 사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