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나라사랑광장 행사·이벤트
국가보훈처 ‘제1회 나라사랑 퍼즐 이벤트’ 개최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를 위해 희생한 63개국의 UN참전국
  • 블루투데이
  • 승인 2014.07.08 17:12
  • 댓글 0

▲ ⓒ 국가보훈처

국가보훈처는 6·25남침전쟁 정전협정 및 유엔군 참전의 날인 7월 27일을 기억하고 6·25전쟁 당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병력과 물자지원, 물자지원 의사를 표명한 국가들을 기억하기 위해 제1회 나라사랑 퍼즐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빈칸에 맞는 퍼즐 조각 3개를 찾아서 맞추면 된다. 퍼즐이 완성되면 6·25남침전쟁에 참전했던 국가, 물자지원, 물자지원 의사를 표명하며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켜낸 국가들이 나타난다.

퍼즐이 완성되면 멋진 이름을 달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하기 시 자신이 만든 제목과 간단한 소감을 함께 남길 경우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가보훈처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국가보훈처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pvakorea?sk=app_137541772984354&ref=woobox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블루투데이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탈북 가족 여정 그려낸 영화 ‘유토피아’···美 600여 개 극장서 개봉
탈북 가족 여정 그려낸 영화 ‘유토피아’···美 600여 개 극장서 개봉
한미일 정상 “공동의 이익과 안보의 위협에 대해 신속 협의…정상회의는 연 1회 이상”
한미일 정상 “공동의 이익과 안보의 위협에 대해 신속 협의…정상회의는 연 1회 이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