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pinion 성명
[성명서] "한반도사드(THAAD)배치 중국내정간섭 규탄한다"
  • 한미 자유민주 총 연맹
  • 승인 2016.08.15 16:36
  • 댓글 0
▲ ⓒ 연합뉴스
성 명 서(聲明書)
한반도사드(THAAD)배치 중국내정간섭 규탄
우리 재미동포들은 대한민국(大韓民國)의 자위적 방어수단인 사드(THAAD)배치에 대하여 극렬(極烈)하게 반대하는 중국의 내정간섭(內政干涉)과 방자한 태도를 묵과(黙過)할 수 없으며 이를 적극 규탄한다.
대한민국의 기본적 안전(安全)권과 최소한의 방어(防禦)권 까지 무시하면서 사드(THAAD)배치를 방해하는 중국의 태도는 한반도(韓半島)의 전쟁을 부르고 심지어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 대한민국(大韓民國)을 북의 핵 공격에 굴종(屈從)시키려는 행동이므로 이를 강력히 규탄(糾彈)하지 않을 수 없다.
대한민국의 국가와 국민들을 위협하는 진정한 파괴세력은 바로 핵탄두개발에 광적인 김 정은 세습독재집단이고 한 반도를 화약고로 몰아넣는 주범세력도 김 정은 집단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침묵으로 일관하며 대한민국의 국가안보(國家安保)와 국민(國民)안녕(安寧)을 지켜줄 자위적 방어수단인 사드(THAAD)배치에 결사적으로 반대하는 중국의 속셈과 흉계는 무엇인가?
사드(THAAD)배치는 대한민국의 안위(安慰)와 국민(國民)안전(安全)을 지키려는 한(韓). 미(美)동맹(同盟)의 확고한 대응(對應)의지(意志)임을 천명하며 우리 재미애국동포들은 하나로 뭉쳐 한반도의 성공적인 사드(THAAD)배치를 적극 환영한다.
우리 재미한국동포들은 한(韓). 미(美)동맹국(同盟國)의 한반도 사드(THAAD)배치를 국민의 생존에 필수적(必須的)인 자위적 방위수단임을 천명하며 이를 대 환영한다.
사드(THAAD)배치에 반대하는 중국의 주장은 북괴의 대남전략에 공조하는 효과를 낳는 것 외에 아무런 득이 없는 것이며, 중국의 한반도 사드(THAAD)배치 반대는 우리의 생존권을 짓밟으려는 군사적 도발일 뿐이다.
한반도 사드배치를 반대하는 중국은 대한민국의 생존권을 짓밟으려는 내정간섭임을 분명히 인식하기를 바라며 이를 즉각 중단할 것을 강력히 주장한다.
우리 자유민주주의 재미애국동포들은 사드배치에 반대하는 중국을 강력히 규탄하지 않을 수 없다.
규탄결의(糾彈決意)
1. 대한민국(大韓民國)의 자위적 방어수단인 사드 배치에 대하여 극렬(極烈)하게 반대하는 중국의 내정간섭(內政干涉)과 방자한 태도를 묵과(黙過)할 수 없으며 이를 적극 규탄한다.
2. 대한민국의 기본적 안전(安全)권과 최소한의 방어(防禦)권 까지 무시하면서 사드배치를 방해하는 중국의 태도는 한반도(韓半島)의 전쟁을 부르고 심지어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 대한민국(大韓民國)을 북의 핵 공격에 굴종(屈從)시키려는 행동이므로 이를 강력히 규탄(糾彈)한다.
3. 대한민국의 국가와 국민들을 위협하는 진정한 파괴세력은 바로 핵탄두개발에 광적인 김 정은 세습독재집단이고 한 반도를 화약고로 몰아넣는 주범세력도 김 정은 집단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침묵으로 일관하며 대한민국의 국가안보(國家安保)와 국민(國民)안녕(安寧)을 지켜줄 자위적 방어수단인 사드배치에 결사적으로 반대하는 중국의 속셈과 흉계는 무엇인가?
4. 사드배치는 대한민국의 안위(安慰)와 국민(國民)안전(安全)을 지키려는 한(韓). 미(美)동맹(同盟)의 확고(確固)한 대응(對應)의지(意志)임을 천명하며 우리 재미애국동포들은 하나로 뭉쳐 한반도의 성공적인 사드배치를 적극 환영한다.
5. 우리 재미한국동포들은 한(韓).미(美)동맹국(同盟國)의 한반도 사드배치를 국민의 생존에 필수적(必須的)인 자위적 방위수단임을 천명하며 이를 대 환영한다.
6. 사드배치에 반대하는 중국의 주장은 북괴의 대남전략에 공조하는 효과를 낳는 것 외에 아무런 득이 없는 것이며, 중국의 한반도 사드배치 반대는 우리의 생존권을 짓밟으려는 군사적 도발일 뿐이다.
7. 한반도 사드배치를 반대하는 중국은 대한민국의 생존권을 짓밟으려는 내정간섭으로 이를 즉각 중단하라!!
8. 자유민주주의 재미애국동포들은 사드배치에 반대하는 중국을 강력히 규탄한다.
한미 자유민주 총 연맹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한미 자유민주 총 연맹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파친코’ 이민진 작가 “재일한인들, 거짓말과 속임수에 속아 북송돼”
‘파친코’ 이민진 작가 “재일한인들, 거짓말과 속임수에 속아 북송돼”
골드버그 대사 “다누리 발사 성공 축하···韓美파트너십이 우주까지 확대되는 훌륭한 사례”
골드버그 대사 “다누리 발사 성공 축하···韓美파트너십이 우주까지 확대되는 훌륭한 사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