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국가보훈처 7·27 미션 ‘한반도에 불을 밝히고 아이패드 받자!’
  • 블루투데이
  • 승인 2014.07.23 15:47
  • 댓글 0

▲ ⓒ 국가보훈처

국가보훈처는 6·25남침전쟁 정전협정 및 유엔군 참전의 날인 오는 27일을 기념하기 위한 ‘한반도에 불을 밝혀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6·25남침 발발, 유엔군 참전, 낙동강 방어와 서울 수복, 중공군의 개입, 고지전과 정전협정 체결 순으로 보훈처가 출제한 퀴즈를 풀면 된다. 단계를 통과할수록 전구의 불이 밝혀진다.

어린이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OX 퀴즈, 참전국 맞추기, 틀린 그림 찾기, 낱말 맞추기, UN 참전용사들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 작성 등 다양한 주제로 출제됐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5일 발표된다.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16G/WIFI모델 1명, 백화점 상품권(10만원 상당) 3명, VIPS 샐러드바 이용권 6명, 메가박스 영화예매권(1인2매) 10명, 던킨도너츠 오리지널커피&먼치킨 3세트 10명 등이다.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블루투데이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블루투데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탈북 가족 여정 그려낸 영화 ‘유토피아’···美 600여 개 극장서 개봉
탈북 가족 여정 그려낸 영화 ‘유토피아’···美 600여 개 극장서 개봉
한미일 정상 “공동의 이익과 안보의 위협에 대해 신속 협의…정상회의는 연 1회 이상”
한미일 정상 “공동의 이익과 안보의 위협에 대해 신속 협의…정상회의는 연 1회 이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