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pinion 외부칼럼
반역자 노수희에 대해 사법부는 엄정한 판결을 내려라한국에서 혁명하지 말고, 혁명이 완수 된 북한의 ‘어버이 품’으로 돌아가라!!
  • 홍성준 기자
  • 승인 2012.07.05 20:13
  • 댓글 0

반역자 노수희에 대해 사법부는 엄정한 판결을 내려라

뻔뻔스런 이적단체 범민련 노수희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조국혁명통일전사’인가?
한국에서 혁명하지 말고, 혁명이 완수 된 북한의 ‘어버이 품’으로 돌아가라!!


죽은 김정일의 100일 추모행사에 무단방북한 범민련남측본부 노수희 부의장은 김정일을 “민족의 어버이”라 칭하는가 하면, “북녘 겨레는 인민을 하늘처럼 떠받드는 최고사령관님을 어버이로 따른다.”며 김정은을 찬양하고, 이명박 대통령을 향해서는 “반인륜 적 만행을 자행한 이명박 정권” 이라며 북측에 대해 이명박 정권 대신 정중히 사과까지 한 노수희 부의장이 오늘 5일 오후 3시 판문점을 통해 귀환한다.

노씨의 방북과 같은 사건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지난 2010년 8월 20일에는 북한에서 70여일을 체류한 한상열 목사가 귀환 하여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체포되기도 하였고, 동국대학교 강정구 전 교수는 2001년 북한을 방문 하여 적화통일을 찬양하는 방문록을 작성 하였을 뿐만 아니라 6.25 당시 미군의 개입이 없었다면 적화통일이 되었을 것이라는 듯한 추론의 발언을 하여 국보법 위반으로 집행유예 3년이라는 솜방망이 처벌을 받았다.
사법부의 이러한 판결로 인해 한상열, 노수희와 같은 사람들이 법을 우롱하며 북한의 대남 선전•선동에 스스로 이용 되었다.

이보다 더 큰 문제는 노씨와 같은 자생 간첩들로 인해 사이버 상에서는 그들을 추종하며, 현 정권을 비난하기 위해서는 악마의 사탕도 날름 받아먹으며 대한민국 사회의 정신을 오염시키는 추종자들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노씨의 귀환은 하나의 신호탄이 되어 종북 세력들에게 그들의 활동 시간을 알려주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의 안보를 지키기 위한 청년안보수호단체인 ‘블루유니온’은 이러한 현실을 개탄하며 대한민국 사법부와 보안부서에 아래와 같은 사항을 촉구한다.


1. 사이버 상에서 노수희에 대한 찬양, 변호, 그를 추종하는 각종 유해 물질에 대해 적극 차단하라!
2. 이적단체 범민련남측본부와 무단방북하여 북한체제를 찬양한 노수희는 명백한 실행법위반이다.
철저히 수사하여 강제 해산 시켜라!
3. 무력에 의한 전쟁은 국군이, 이념에 의한 전쟁은 사법부가 전면에 나서서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지켜라!
4. 노수희와 같은 자생적 간첩에 대해서는 집행유예를 금지 시키고, 법적 최고 형량으로 처벌하라!
5. 명백한 근거 없이 노수희의 입장만 대변하며 대한민국 사법부를 우롱하는 언론사에 대해 적극 대처하라!


2012년 7월 5일 (목)

블루유니온 사이버안보감시단 블루아이즈 애국여성들의 모임 레이디블루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홍성준 기자  sjhong@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北 단거리 탄도미사일은 실험 단계가 아니라, 실전 배치 단계 진입 한 것
北 단거리 탄도미사일은 실험 단계가 아니라, 실전 배치 단계 진입 한 것
미사일전문가들 ‘북한판 이스칸데르 미사일’ 방어 위해, 사드 등 다층 방위 체계 필요
미사일전문가들 ‘북한판 이스칸데르 미사일’ 방어 위해, 사드 등 다층 방위 체계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