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LA 안 의원 항의사건- `가짜뉴스` 누가 만드나?
  • 블루투데이
  • 승인 2017.08.31 01:28
  • 댓글 0
28일 안 의원 `북콘서트` 항의집회 관련사진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27일 오후4시 (미국시간) LA 아로마센터에서 `북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안민석 의원의 `북콘서트` 소식이 알려진 후 LA 동포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반미 하는 사람이 미국은 왜 오느냐?” 라며 사전 시위를 예고했고 당일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이 날 안민석 의원이 주차장에 나타나자 LA 교민들은 안 의원에 몰려가 “반미 하는 놈이 미국에 왜 왔냐? 라는 욕설과 비난을 하면서 에워싸자 당황한 안 의원은 다시 차 안으로 피신했다. 이후 안 의원은 차량을 타고 주차장을 빠져나와 건물 입구로 들어가려 했지만 동포단체들이 입구에 있어 들어가지 못하다가 경찰의 보호아래 안 의원은 뒷쪽 주차장을 통해 행사장으로 들어갔다.

행사 종료후 안 민석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태극기를 든 분들의 방해세력이 있었지만 미국경찰이 잘 막아주었습니다 미국 경찰 썡규!~” 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일부매체들은 `안민석 의원 습격 받아`, `LA태극기 습격받은 안민석 공포의 지하 주차장`, 안민석 "태극기를 든 분들의 방해 있었어… 경찰의 보호로 나는 무사해" 등의 기사제목을 통해 LA에서 안 의원에 대한 범죄가 발생한 것처럼 보도했다. 또한 현지 동포들이 태극기만 들고 있는것만 부각시키고 집회의 내용은 보도하지 않고 미국 성조기를 들고 미국의 애국가를 제창한 것들은 전부 빠져있었다.

이후 안 의원은 당시 반미 항의 시위에 참여했던 Gary John Park 씨에게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냈다. "게리 존박 님, 북토크 홍보 진심 감사드립니다", "어제의 죄를 용서하는 내일의 죄에 대한 용기를 주는 어리석은 짓이다 (알베르 카뮈) 어리석지 않겠습니다.“

이에 Gary John Park 씨는 “ 당신 때문에 나라가 망할 것 같습니다... 문재인을 당선시키게 했구요” Naver forgat, naver forgive "라고 응수했다.

안 의원이 행사에 참여했던 교포에게 보낸 메세지 ⓒ 페이스북 캡쳐

지난 28일 한인 커뮤니티 구인정보란에 `박근혜 최순실 만세 집회후 일당 두둑히`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최순실 박사모 지부 call at 213-○○○-○○○ 태극기 집회후 일당 분배합니다. "지랄 심하게 할수록 일당도 많이 줍니다" 

페이스북 캡쳐

이에 대해 세계애국동지회 Sean Lee 회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이 알바 구한다고,,, 그런데 자세히 보면 작성자가 제가 아니라 닥사모 킬러입니다. 아.. ㅈㄴ유지한 ㅅㅂ 것들...“ 이라며 `조작 행태`를 비꼬았다.

이후 안 의원 행사를 주최한 것으로 알려진 단체는 페이스북을 통해 `세계애국동지회 숀리 (Sean Lee), 안 민석의원 LA 피습사건에 동원된 알바모집 전면 부정! LA 박사모 회장이며 민주평통위원(17기)로 활동한 숀리 (Sean Lee)는 폭행 전과가 있다고 비난했다.

ⓒ 페이스북 캡쳐

이에 대해 션리 회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들의 행태를 비난했다.

“지인이 제보를 해주었는데 미주내 종북들과 문재인 추종자들이 화가 단단히 났군요.ㅎㅎ 유치원 애들처럼 말도 안되는 거짓 선동으로 없던 전과도 만들어 주고..( 참고로 저는 금융인 입니다 미국내에서 금융인이나 부동산업에 종사 하시는분들은 자격증을 얻기전에 FBI 신원조사를 위해 지문을 찍으며 전과나 범죄사실을 확인 합니다 .즉,전과가 있으면 자격증을 취득도 못하고 또 박탈을 당하는겁니다) 그리고 제가 이번에 안민석이가 주차장에서 놀래서 불쌍하게 오줌을 지릴 정도로 놀라게 한것이 제가 일당 알바를 주며 고용 했다고 하는데 ..일단 작성일을 보면 8월28일! 그리고 안민석이 종북 콘서트이 8월 27일!! 누가 알바를 돈주며 행사 다음날 구합니까?? 에효~~이건 뭐 유치한 애들 장난도 아니고...쩝..뭐 저를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일단 올려진 전번도 틀리고 작성자 이름이 닥사모킬러...?? 닥사모킬러가 뭡니까? 애들 장난 하는것 처럼..정말 지나가는 개가 웃습니다..ㅎㅎ 역시 이런것만 보더라도 입만 벌리면 개구라를 치는 문재인의 추종자들 답습니다.오죽하면 문재인의 별명이 문벌구 입니까? 그리고 같은날 이라고 나온 뉴스에 등장 인물이 옷이 다른점...가짜뉴스라고 티 내는것도 아니고..하여간 평소 나름 조직적이라 생각했던 좌좀들이 이렇게 허술하게 본인을 공격하는거 보고..아...이놈들이 화가 노무,노무 났구나..너무 당황해 하면서 무리수를 두네? 하고 생각하니 역시 이번 작전은 대성공 이였습니다.! 저는

여러분께 약속 드립니다! 앞으로 반미 종북 정치가는 절대로 LA에서 그냥 못갑니다.더욱더 강력하게 대응하여 이번에 놀래서 오줌 지린 민석이 보다 더욱더 강하게 오줌, 아니 똥을 지리게 만들어 버리겠습니다! 종.북.반.미.척.결!!  Sean Lee 회장 페이스북ⓒ

8월30일 미주 중앙일보는 ‘미국경찰에 연행되는 보수단체 회원들` 이라는 기사를 보도했다.

ⓒ 페이스북 캡쳐

해당 사진속에 체포된 것으로 보도된 당사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기사에서 보도된 사진은 안 의원 항의 집회 사진이 아니라 지난 14일 종북성향 단체 행사시 그들이 들고 있던 인공기(북한)를 빼앗아서 경찰에 제지당했던 사건이라 밝혔다.

결국 미주 언론 까지 나서  왜곡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안 의원 행사 주최측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은 SNS를 통해 한국에서 동원된 태극기 세력들이 조직적으로 개입했다고 수사를 촉구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들의 주장대로 체포가 되었다면 `전체적인 진실`이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가짜뉴스까지 양산하며 사실을 왜곡하려는지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이라면 누구든지 추론이 가능할 것이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 블루투데이 " 사랑과 용서로 하나된 국민이 최강의 국가안보입니다 "

블루투데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엔사 “北 정전협정 위반… 재발방지 요구” 북한은 ‘묵묵무답’
유엔사 “北 정전협정 위반… 재발방지 요구” 북한은 ‘묵묵무답’
국정원 개혁위·적폐청산TF ‘류경식당 집단탈북’ 비밀 문건까지 들여다봐
국정원 개혁위·적폐청산TF ‘류경식당 집단탈북’ 비밀 문건까지 들여다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