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pinion 성명
[성명서] 살인범죄자의 방남을 수용한 문재인 정권의 퇴진을 위해 총궐기하자!
  • 블루투데이 뉴스팀
  • 승인 2018.02.27 16:30
  • 댓글 0
문재인 대통령이 25일 강원도 평창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폐회식에서 김영철 북한 노동당 부위원장 겸 통일선전부장과 악수하고 있다. ⓒ 연합뉴스

북한이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에 김영철 노동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을 포함한 고위급 대표단을 파견할 계획이라고 통보해 오자 문재인 정부는 이를 수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영철은 2010년 ‘천안함 폭침’ 당시 북한의 정찰총국장 자리에 있던 자로서 대한민국 해군 장병 46명의 목숨을 앗아간 살인범죄자이다. (한변 고발장 참조) 그럼에도 북한은 2월 22일 김영철을 단장으로 하는 고위급 대표단을 평창올림픽 폐막식에 맞춰 남측에 파견한다고 일방적으로 통보해 왔고, 통일부는 남북 관계 개선과 비핵화를 비롯한 한반도 평화 정착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김영철의 방남(訪南)을 수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대한민국 장병 46명을 살해한 범죄자가 대한민국 땅을 밟겠다는 북한의 발상에 언감생심 분노를 금치 못하며, 평화와 인류애의 상징인 올림픽 폐막식의 의미를 퇴색시키려는 호전적인 전쟁광의 후안무치한 태도를 강력히 규탄한다. 

문재인 대통령은 평창올림픽 개막식 리셉션에서 김영남 북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을 상석에 모셔놓은 자리에서 공산주의자인 신영복을 존경한다고 공개적으로 발언하는 방법으로 김정은에게 자신의 좌경화된 내심을 대담하게 전달한 바 있다. 

이번 북한의 일방적인 통보에 대해서도 일말의 주저함도 없이 이를 수용한 데서 볼 수 있듯이 문재인 정부의 일련의 북한관련 조치들을 통해 우리는 문재인 대통령 개인은 물론 문재인 정부를 이끌고 있는 핵심 세력의 친북성향에 대해 의구심을 지울 길이 없다.

우리 자유민주진영 애국시민들은 김영철의 대한민국 방문 계획을 즉각 철회할 것을 요구하며 이러한 우리의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아니할 경우 대한민국 체제수호 차원에서 이제는 문재인 정권 퇴진운동을 전개해야 함을 천명하지 않을 수 없음을 다음과 같이 밝힌다.

첫째, 살인범죄자 김영철의 방문을 주저 없이 수용한 문재인 정부가 이를 즉각 철회하지 않는다면, 대한민국 자유민주진영의 애국우파 국민들은 문재인 정권 퇴진운동에 총궐기할 것을 촉구한다.

둘째, 자유한국당, 바른미래당, 대한애국당 등 안보 보수를 표방한 정치세력은 김영철 방문 저지를 위해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총력 연대 투쟁에 나설 것을 촉구한다.

2018년 2월 23일 

자유애국모임(공동대표 이재춘, 김석우, 고영주, 양동안)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 박근혜대통령구명총연합, 나라지킴이고교연합, 자유민주애국연합, 전군구국동지연합회

 

안보단체 블루유니온에서 운영하는
블루투데이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블루투데이 뉴스팀  press@bluetoday.net

<저작권자 © 블루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블루투데이 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인도네시아 자바섬 화산 폭발···화산재 마을 뒤덮어, 13명 이상 숨져
인도네시아 자바섬 화산 폭발···화산재 마을 뒤덮어, 13명 이상 숨져
북한의 6‧25전쟁 납치 범죄 책임 없는 종전선언은 북한에 대한 면죄부 선언!”  “문재인 대통령은 종전선언에 대한 분명한 입장 밝혀야”
북한의 6‧25전쟁 납치 범죄 책임 없는 종전선언은 북한에 대한 면죄부 선언!” “문재인 대통령은 종전선언에 대한 분명한 입장 밝혀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