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주택가에서 발견된 북한 `연방제 선전` 대남전단
  • 김영주
  • 승인 2017.08.25 17:47
  • 댓글 2
북한 대남전단

24일 서울 마포구의 한 주택가에서 북한이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대남전단(삐라)이 발견되었다.  전단지를 발견한 박 모 씨에 의하면 이 날 10시경 가게에 출근하니 문 앞에 일반 광고물과 같이 섞여서 있는것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가로 10cm × 세로 4cm 의 전단지에는 고려민주연방공 창립 방안에 대해 선전하는 내용이 담겨 있는데 "김일성 주석님께서 제시하신 하나의 민족, 하나의 국가 두 개 제도, 두 개 정부에 기초한 연방제 방식의 민족 통일국가를 창립하는 것이다.”라고 인쇄되어 있다.

또 다른 면에는 "가장 공명정대하고 합리적인 통일 방안은 연방제 통일이라는 주장을 담은 내용이 담겨 있다. 

북한이 주장하는 연방제는 평화협정 후 주한미군 철수, 연방제 통일을 순서대로 이루어 내고자 하는 것으로 북한의 대남 적화 전략이다.

북한 전단( 삐라)은 최근 1년간 200만 장이 넘게 수거되었는데 이중 85%가 수도권에서 발견된 바 있다.

해당 전단은 북한이 풍선에 전단을 실어 날려 보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북한 대남전단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블루투데이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 : press@bluetoday.net


© 블루투데이 " 사랑과 용서로 하나된 국민이 최강의 국가안보입니다 "

김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야곱의 사다리 2017-08-29 03:37:03

    드디어 북한주도의 통일로 가서 망하는 수순을 밟겠네.
    남북한 총선거를 하자고 하면 북은 당연 100프로고, 지금의 좌파 세상에서 남은 북에 그냥 먹힙니다.
    그러면 중국의 속국이 되고, 중국 한족들이 들어오면 우린 쫓겨나거나 종의 신세, 딸들은 성노예, 옛날을 그리워하며 눈물지어도 돌이킬 수 없을 것입니다.   삭제

    • Inp 2017-08-28 08:19:19

      지방 자치단체와 현 지방 좌파 수장들이 6,15선언을 지지 한다 이거지 참 김대중 아저씨 대단해요   삭제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문수 “임종석보다 김정은 입맛에 맞는 특사 없을 것”
      김문수 “임종석보다 김정은 입맛에 맞는 특사 없을 것”
      나토 前 총사령관 “北 ICBM 이미 완성… 소형핵 결합땐 미국이 선제공격”
      나토 前 총사령관 “北 ICBM 이미 완성… 소형핵 결합땐 미국이 선제공격”
      여백
      여백
      Back to Top